뷰티,패션

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헤어 팩으로 특급 관리 한 후기 (비포애프터 사진 有)

행복모으기 2022. 7. 17. 11:05
728x90
반응형

- 헤어 팩 사용 전 기존 모발 상태


길이는 허리까지 오는 긴 머리에, 잦은 염색은 물론이거니와 매일 고데기를 해서 빗질만 해도 머리가 뚝뚝 끊기는 손상모 상태였어요. 평소에 로레알 헤어팩이나 에센스로 꾸준히 관리를 해주고 있지만 그런 관리만으로는 머리카락이 이미 버티지 못하는 상태였어요. 미용실 가면 돈 주고 혼쭐나는 상태 :( 그렇다고 해서 머리를 자르기엔 너무 아깝고, 붙임머리를 하기엔 앞으로 관리는 어떻게 할 것이며 돈은 어떻게 감당할 것이며 이도저도 못하는 상태였습니다.

 

- 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헤어팩 사용 전 사진


사진으로 봐도 느껴지시죠? 이미 머릿결 손상이 어마무시해서 푸석푸석함이 딱 느껴지는, 최근에 수지가 나오는 드라마 '안나' 보고 나서 아 머릿결 관리 해야 할 텐데.. 하면서 엄청 신경 쓰이는 상태였어요. 그 드라마에서 수지가 전 사람을 볼 때 머릿결과 구두를 봐요라는 대사가 넘 머리에 콕 박혔달까요 허허 :(

 

- 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헤어 팩 사용법


평소처럼 샴푸 해주면서 두피 마사지 꼼꼼하게 해 주고 물기를 쫙 빼줬어요. 저는 머리가 길어서 그런지 물기가 있으면 너무 무거워서 타월 드라이를 살짝 해준 상태로 제품을 사용했어요. 짧은 머리면 물기 있는 상태로 그냥 쓰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헤어캡 안에 농축된 에센스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서, 긴 머리에도 양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에센스로 마사지할 수 있었어요. 다만 테이프 하는 부분의 마감? 이 약간 잘못됐던 건지 머리에 밀착해서 붙이려고 하는데 뚝 떨어져서 :( 집에 있는 대일밴드로 붙여놓고 팩 했습니다. 헤어팩 하고 머리는 타월드라이 후에 집에 그냥 가지고 있는 에센스를 촉촉하게 먹여준 상태로 드라이했습니다.

 

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마스크 200ml, 1개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마스크 200ml, 1개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마스크 200ml, 1개

 

- 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헤어 팩 사용 후 사진, 재구매 의사


딱 보기에도 헤어팩을 하기 전 보다 훨씬 윤기가 흐르죠?! 머리를 손으로 빗었을 때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 확실히 전과는 비교도 안되게 좋았어요. 사실 손상모를 감추기 위해서 고데기를 하고 에센스로 잔머리 눌러주고 하는 게 너무 귀찮고 여름에는 심지어 덥기까지 해서 어떻게 하나 고민이 많이 됐었어요. 생머리도 하고 싶은데 도저히 감당이 안돼서 속상했는데, 나름의 답을 찾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한 번 해서 이정도 효과가 났으니, 여름 기간동안 일주일에 한번 정도 꾸준히 관리해서 가을 겨울에는 찰랑이는 생머리로 외출하고 싶네요 :) 머릿결 관리가 너무 필요한 시점이긴 해도 미용실 가기에는 사실 비용 부담도 많이 되고 직장인이라 시간을 내기도 너무 힘들었는데, 이렇게 집에서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해당 리뷰는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고 사용 후 솔직하게 남기는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