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제오헤어 광명사거리점에서 뿌리염색, 머리 끝 살짝 정리한 후기 (내돈내산)

행복모으기 2022. 10. 14. 15:16
728x90
반응형

긴 머리 염색모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뿌리 염색과 갈라지는 머릿결에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친절하고 손이 빠른 디자이너 선생님이 계신 주노헤어 광명점에서 저렴하게 머리 해보세요. 미용실 체인이지만 가격 부담이 없고, 머릿결 지적이나 과도한 영양 추가 권유 등도 하지 않았어요.

 


1. 제오헤어 위치


한동안 미용실에 가지 않아 뿌리가 너무 많이 자라서 염색도 하고 들쭉 날쭉하게 끊긴 머리도 정리할 겸 제오헤어 광명사거리점에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광명사거리역 1번 출구에서 직진해서 300 메다 정도 가면 광명 패션 문화의 거리라는 간판이 보이는데요. 그 간판을 보고 오른쪽으로 꺾으면 아주 좁은 출입문이 보입니다. 하마터면 그냥 지나칠 뻔했어요.

728x90



 



2층에 위치해있고, 내부는 대기실과 미용실 머리 감는 공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시설은 굉장히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었고 특별히 다른 미용실과 다른 점은 없었어요. 저는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갔고, 예약하고 갔더라도 카운터에서 대기란에 이름과 도착시간을 적어야 하는 프로세스였어요.

 

 

2. 부담스러운 권유 없는 미용실


아무래도 최근에는 미용실도 대부분 예약 아니면 머리 하기가 힘들어서, 워크인으로 들어오신 손님들도 많았는데 다들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셨어요. 방문하기 전에 꼭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뿌리 염색은 시세이도와 일반염색으로 나뉘는데, 저는 뿌리만 할 거라 그냥 일반 염색으로 부탁드렸습니다. 가격차이는 2만 원 정도 나는 것 같아요. 할인율도 조금씩 다르니 네이버 예약에서 확인해 보세요!
뿌리염색은 기존 머리 색과 어우러질 수 있게 적절히 배합해서 자연스럽고 만족스럽게 나왔어요. 선생님이 손도 굉장히 빨라서 더욱 좋았습니다. 미용실에 오래 못 있는 타입이라서 사실 더 자주 못 가는 것 같아요.

머리 감겨주실 때 지압도 굉장히 세서 살살해달라고 요청해야 할 정도였어요. 힘이 아주 좋으셔서 지압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대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헤어커트도 원래 긴 머리 커트 요청하면 너무 확 잘려버려서 마음 상하는 일이 간간히 있는데, 처음부터 이 정도 올 거라고 말씀해주시고 상의한 후에 잘라주셔서 제가 원하는 길이만큼 적당히 나와서 만족했습니다.

 

3. 가격대

머리 마치고 나면 쿠폰을 2장 받았는데, 할인 쿠폰 종류였어요!
친절하고 손 빠른 디자이너 선생님이 있는 주노 헤어 광명사거리점 강력 추천드립니다!
가격: 54,000원 (긴 머리 끝단 커트/뿌리 염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