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광명사거리 브라질리언 왁싱 에이치 시스터즈 왁싱 방문 후기 (내돈내산)

행복모으기 2022. 10. 2. 11:52
728x90
반응형

브라질리언 왁싱이 무서우신 분들도 한번 체험해 보면 끊을 수 없다죠?! 아주 청결한 느낌에 관리하기 편하다곤 하는데 예민한 부위라 걱정되는 분들에게 위생적이고 안전한 샵을 추천드릴게요.

 

 

에이치 시스터즈 왁싱 내부 인테리어

룸은 2개가 준비되어 있어서, 손님이 많을 때도 나눠져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어요. 한 곳은 커플룸처럼 준비되어 있는데 커플로 왁싱받으시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시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커플로 받을 용기는 안 나서 항상 혼자 가서 받았어요 ~! 

그리고 대기실에는 게임기와 큰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어요. 대기할 때는 가격대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고, 왁싱샵 사장님의 경력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인증서도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믿고 받을 수 있었어요!

 

728x90

에이치 시스터즈 왁싱 사용제품, 시술

사실 브라질리언 왁싱의 가장 큰 벽은 아무래도 약간의 부끄러움과 헤어가 뜯겨 나갈 때의 그 고통인데요. 부끄러움은 제 몫이지만 고통 부분은 왁서의 실력에 따라 천차만별인 듯해요! 왁스를 바를 때 넓게 바르는 게 아니라 최대한 적게 바르고 텐션 주고 한 번에 확 떼는 게 가장 고통이 덜 한 것 같아요. 어떤 샵은 빠르게 끝내고 싶어서 정말 넓게 넓게 바르고 떼는 경우가 있거든요. 이래 버리면 피부에 부담도 많이 가고 정말 너무 아프기 때문에, 절대로 다신 가지 않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도 사실 재료가 꽤나 다양한데요. 이곳은 이탈 왁스와 라이콘 왁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가장 고통이 덜하고 피부에 부담이 적은 재료라고 합니다. 실제로 다양한 왁싱을 받아봤는데, 이곳에서 받을 때가 가장 인그로운 헤어가 안 자라고 고통도 덜했어요. 

 

에이치 시스터즈 왁싱 후기, 가격, 위치

저는 피부 체질 상 인그로운 헤어(피부 안으로 자라는 털)가 자주 생기는 편이라, 이 부분을 가장 걱정하곤 하는데요. 물론 각질 제거를 통해서 예방할 순 있지만, 왁싱받을 때 깔끔하게 뜯기지 않고 뿌리가 남아있거나 하면 더 잘 생기는 것 같아서 실력 좋은 곳을 매번 찾아다니곤 했어요. 이 샵에서 받은 후에는 다른 샵에서 받았을 때 보단 확실히 덜 생겼고 더 깔끔하게 잘 제거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 건 왁서분이 스몰토크 거의 없으시고 묵묵히 왁싱해 주시는 스타일이신데, 전 이게 편하더라고요.

일단 카카오톡으로 예약할 때 예약금을 2만 원 받고, 시술 후에는 4만 원 추가 결제를 해서 총 6만 원에 받을 수 있었어요! 제가 이 왁싱샵을 오래 다녀서 회원가로 적용된 것 같은데, 아무리 그래도 브라질리언 왁싱인데 굉장히 저렴하죠?! 저도 놀랐어요! 다른 샵에서는 10만 원 이상 받는 경우도 많은데, 아마 이곳은 지역이 광명이기도 하고 서울권보다는 저렴하게 책정하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