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코치 22년 여름 신상백 1달 실사용 후기 (필드 토트 30 인 컬러블럭 위드 코치 뱃지, 아쿠아컬러)

행복모으기 2022. 6. 21. 18:36
728x90
반응형

1) 코치 여름 신상백 패키지

코치백 패키지

저는 구매 하자마자 택 떼고 바로 들고 나와서 포장된 패키지를 찍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더스트백은 제가 여행 다닐 때 파우치로 자주 활용하곤 해서 따로 챙겨달라고 말씀 드렸고, 챙겨 왔는데요. 다들 아시는 그 더스트백 재질보다는 약~간 얇은듯한 소재로 되어 있어요. 저는 이 더스트백을 여행 다닐 때 고데기나 드라이기 넣어놓고 쓰거나 합니다. 은근 활용도가 있으니 꼭 챙겨두시는걸 추천드려요!

2) 코치백 착용 후기

코치 신상백_필드 토트 30 인 컬러블럭 위드 코치 뱃지, 아쿠아컬러


예쁜 하늘색과 연두색, 아이보리, 갈색이 어지럽지 않고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어서 포인트 주기도 좋은데요. 실제로 쨍한 파란색에 매치 했을 때 도 너~무 예쁘고, 청바지와 매치 했을 때 도 너무 예쁩니다.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로만 봤을 때 데일리 백으로 쓰기에 너무 화려하지 않을까? 하는 고민 있으신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 실제로 가방 들어보면 튀는 느낌보다는 포인트된다 하는 느낌이 더 나서 수납 잘 되는 데일리백 찾으시는 분들 께도 추천해요! 

코치 신상백 가방 내부_필드 토트 30 인 컬러블럭 위드 코치 뱃지, 아쿠아컬러

가방 내부는 태블릿을 가로로 넣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하지만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기엔 조금 작아요. 태블릿과 무선 키보드 들고다니면서 작업하시는 분들께는 충분 하실 것 같습니다. 가방 무게도 굉장히 가벼운 편이라서 손목통증도 덜해요. 무엇보다 외부에 있는 어깨끈이 최근 트렌드에 맞게 두껍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물병이나 무게감 있는 소지품 넣었을 때 도 무게가 분산되서 어깨 아픈게 덜합니다. 내부에 미니 포켓이 있어서 카드지갑이나 귀중품 넣어놓을 수 도 있고 디테일한 수납에 있어서도 대 만족이에요.

3) 코치백 실제 착용 사진

코치 신상백 가방 실제 착용_필드 토트 30 인 컬러블럭 위드 코치 뱃지, 아쿠아컬러


데일리룩인 슬랙스나 청바지와의 조화도 너무 좋습니다. 놀러갈 때나 휴가철 원피스와의 조화도 나쁘지 않아요 :) 저는 보부상이라 놀러갈 때 도 빅백 드는것을 좋아하는데, 이 백은 많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서 놀러갈때나 데일리로나 활용하기 좋았어요.
제가 패턴이 강한 옷이나, 강렬한 색감의 옷은 많이 입지 않아서 레퍼런스는 없지만, 공식홈페이지의 모델샷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4) 롯데백화점 코치 매장 친절도

코치 매장 서비스_물, 개인 참 제작


처음엔 평소 잘 들고다니는 코치가방 수선을 맡기기 위해서 들렀는데요. 이왕 맡기는 김에 신상 백도 둘러보자 하는 기분으로 가볍게 보다가 잘 어울리기도 했고, 응대도 친절하셔서 그냥 바로 구매했어요. 물도 주시더라구요 :) 이름표 참 서비스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그 자리에서 바로 결정 후 이니셜 적고 참 달았어요. 원래는 이 서비스가 있는지 몰랐는데 가방에 포인트를 준 것 같아서 만족 스럽습니다. 이름표 참 서비스 외에도 가방에 와펜을 붙일 수 있는 서비스도 있어서, 오래 들고 나서 질릴 때 쯤 한번 매장 방문해서 와펜 박아서 다른 느낌으로 들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

 

💸가격: 690,0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