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보험챗봇이 있는 파인애플 보험 SNS을 통해 비대면 상담 받기!

행복모으기 2022. 10. 23. 11:16
728x90
반응형


보험에 대한 궁금증,
직접 대면해서 상담받는게
많이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있죠?!


지식인이나 인터넷 커뮤니티에 질문해봐도
자꾸 기존 보험 해지하고
자기쪽 상품 가입으로 유도하거나
하는 경우가 많아서 불편했어요.

정말 미래를 위해 보험을 들고싶은거지
영업당하고 싶지는 않고..
제가 그래서 고민이 많았는데요.
휴대폰 어플을 통해 비대면으로
보험상담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이 있어
설치해봤습니다 ~!


먼저 파인애플앱을 다운 후
신용 정보원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서
제가 이미 가입해 있는 보험상품을
연동해봤어요.

신기신기! 정말 제가 가입했던
그리고 현재 유지중인 보험이 뜨더라구요.


상담원과 상담하기 전에 가볍게
챗봇과도 대화를 해봤는데
오히려 보험 권유가 아니라
깔끔하게 제가 알고싶은 부분만
알려줘서 보험정보성 어플이구나 하는
확신이 딱 들더라구요!
전문가가 설계했다는 느낌이 딱 들었어요!

그리고 진짜 기술의 발전이 놀라워..
사람과 채팅하는 듯한 자연스러움에
다시한번 깜짝! 놀랐습니다.


그 다음엔 질문톡 기능을 이용해서
제 보험 분석을 의뢰했는데,
꽤 빠르게 답변이 달려서
궁금증을 싹 해결 했습니다.


더 좋은건 다른 사람의
보험관련 질문과 답변도
함께 볼 수 있었고
제 나잇대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보험의 종류,
보험금 평균들도
체크해볼 수 있었어요.


앞으로 보험 가입이 필요할 때는
가볍게 파인애플 앱을 이용해서
보험전문가들과 함께 상담 후
사전 조사 한 후에 가입하는 방향을
최 우선으로 고려해봐야할 것 같아요.
https://finaple.co/appdownload

파인애플 앱 다운로드

finaple.c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