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라마다 호텔 수원 디럭스룸 23년 여름 최신 숙박 후기

행복모으기 2023. 9. 6. 13:26
728x90
반응형

더운 여름, 추운 겨울에 어디 갈데는 없지만 뒹굴뒹굴 잼나게 데이트하고 싶은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라마다 호텔 디럭스룸 다녀왔습니다.

1. 한줄 요약 장단점

장점: 화장실 깔끔하고 로비가 넓고 예뻐요. 비교적 넓은 객실 크기로 캐리어나 짐들 편안하게 풀어놓고 사용 할 수 있어요.
단점: 칫솔, 치약, 면도기는 별도 구매랍니다.

2. 내부 컨디션


디럭스룸은 베드 타입이 2개로 나뉘는데요. 킹과 트윈배드인데, 저희는 킹타입으로 들어갔어요. 침구는 깨끗했고 객실 상태도 좋아서 편안하게 잠들 수 있었습니다.


TV는 스마트티비에요. 유튜브와 넷플릭스 연동 되서 보고싶었던 영화랑 유튜브 같이 보면서 휴식하기 좋았어요.


객실에 비치되어 있는 전화기는 연식을 느낄 수 있게 하죠?! 그래도 사용에는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장농안에는 다리미판과 다리미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사실 호텔에서 써본적이 거의 없지만 있어서 나쁘진 않은것 같아요! 언제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고 비지니스 차 숙박하는경우 캐리어에서 꺼낸 와이셔츠등을 다릴 일도 필요하니까요.
호캉스 갈 때 저는 항상 잠옷을 챙겨가는데요. 그 이유는 샤워가운이 너무 무거워요 :( 가벼운 소재가 아니라 수건소재라서 물 먹을수록 점점 무거워지는 느낌이 싫어서 지참한답니다.


간단하게 업무 볼 수 있는 테이블이나 와인한 잔 할 수 있는 티 테이블도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 했습니다.


내부에 있는 차나 커피도 맥스웰, 현미녹차, 백설탕 등 기본적으로 비치될것들은 다 있었어요.


가장 괜찮았던건 화장실 크기인데요. 꽤 넓은 공간에 욕조도 있어서 반신욕도 하면서 쾌적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이 좁으면 사실 냄새도 너무 안빠지는 것 같고 습기도 가득해서 머리 드라이하기도 불편한데, 공간이 넉넉해서 그부분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앞에 전신거울이 있어서 준비하고 나갈 때 옷차림 확인하고 나갈 수 있었습니다.


어매니티 브랜드는 어디껀진 모르겠지만 향이 나쁘진 않았고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수건도 큰거 작은거 2개씩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욕조 크기는 사실 크다고는 할 수 없고 성인 여자 1명정도가 들어가서 휴식할만한 크기였어요. 요즘은 넓고 깊은 욕조 있는 호텔도 많아서 약간 아쉬운 부분인것 같아요.

3. 로비에서 들러보면 좋을 곳


호텔 로비에는 자판기형 카페가 있는데, 가격대는 일반 프렌차이즈 카페 가격을 받고 있었어요. 일리를 쓰고 있어서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셀프로 얼음받고 원두 나오는거 보고있는데 나름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