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논현역 근처 직장인 점심식사 맛집,카페 추천 BEST3 (원강, 꽃볶이, 잠원커피)

행복모으기 2022. 10. 1. 21:49
728x90
반응형

논현역 근처에 전통 있는 고기 맛집을 찾는다면 ‘원강’

논현역 원당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겠지만, 논현역 근처의 회사에 이제 막 이직을 했다 하는 신입 논현러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바로 ‘원강’입니다. 퀄리티 좋은 고기 메뉴가 메인인 식당으로 차돌박이부터 육사시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맛 집중의 맛집이에요. 점심시간에는 주로 된장찌개나 불고기 정식 같은 메뉴를 메인으로 하고 있는데, 불고기 정식의 퀄리티가 정말 상상 이상이랍니다! 일반적인 백반집의 불고기 정식을 생각하시면 안 돼요. 물론 가격은 1인 1만 9천 원으로 꽤나 비싼 편이지만, 비싼 값을 하는 고기 퀄리티와 밑반찬들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함께 나오는 김은 예전에 가스불에 한 장씩 구워 먹던 그 어릴 적 맛을 재현한 느낌으로 싸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양은냄비에 나오는 김치찌개도 채소를 듬뿍 넣어서 깊은 채소육수의 향을 느낄 수 있어서 밥을 추가해서 먹고 싶은 심정이었어요. 다음에는 무밥이나 콩나물밥을 한번 먹어볼 생각이랍니다. 재방문 의사 100%!

728x90



위치


가격대: 8천원 ~ 6만 원까지

 


삼삼오오 모여 먹었던 즉석 떡볶이의 맛이 그립다면 ‘꽃볶이’

 


버너에 넓은 냄비 올려서 끓여 먹는 국물 많은 떡볶이의 맛이 그립다면, 꽃볶이죠! 차돌박이나 순대도 추가 가능해서 고기 향을 함께 느끼면서 먹고 싶은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합니다. 이 집의 포인트는 다양한 튀김 메뉴이기도 한데요. 새우튀김, 버터 갈릭 감자튀김, 꽃빵에 윙봉까지 준비되어 있고, 사이드 메뉴로는 계란, 만두, 깻잎, 파채, 어묵, 라면, 가락국수, 쫄면, 치즈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추가하다 보면 끝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자제에 자제를 거듭해야 하는 맛집이기도 해요~! 사실 떡볶이는 그 어떤 재료를 넣어도 잘 어우러져서 맛있기 때문에 자꾸만 넣고 싶어 지긴 하잖아요 :) 저는 보통 두 명이서 갈 때는 기본으로 시킨 후에 튀김 메뉴 하나를 추가해서 먹고는 해요~! 세명 이상 이서 갈 때는 무조건 차돌 추가에 튀김 1개 추가해서 먹는답니다. 맛은 정말 어릴 때 먹었던 즉석 떡볶이의 맛이에요. 어른들에겐 약간 맥주가 당기는 맛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메뉴에 맥주도 있더라고요 ~! 재방문 의사는 100%!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땐 무조건 방문 예정이랍니다.



위치


가격대: 1만 3천 원 ~ 2만 3천 원까지 (인원대 별로 다양)

 



인스타 감성의 예쁜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잠원 커피’


우연히 마주친 너란 감성 카페! ‘잠원커피’ 가려고 했던 카페가 문을 닫아서, 근처에 있던 카페에 불쑥 들어갔는데 비엔나커피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예쁜 비주얼과 인스타그래머블한 내부 인테리어 ~! 예쁜 테라스 좌석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밖의 선선한 바람을 느끼면서 맛있는 커피 한잔을 먹을 수 있어요! 사실 이 집의 대표 메뉴는 라즈베리 밀크티라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오후 1시 정도였는데 벌써 품절일 정도로 인기가 많은 메뉴였답니다. 다음엔 꼭! 선점해서 라즈베리 밀크티의 맛을 느껴볼 생각이에요. 비엔나커피는 빨대를 꽂아서 먹는 게 아니라 컵에 입을 대고 마셔야 하는 것 아시죠?! 촉촉하고 달콤한 크림과 쌉싸름한 커피가 입안에서 어우러질 때의 황홀함을 느껴보세요! 원두도 소분해서 팔고 있으니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 보세요!


위치


가격대: 5천 원 ~ 7천 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