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서울 논현역(영동시장) 근처 맛집 BEST5 (가성비 점심식사 맛집)

행복모으기 2022. 6. 4. 17:45
728x90
반응형

 

1. 고소미부엌


비건+분식 이건 놓칠 수 없는 키워드죠?! 건강을 생각한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진 맛깔난 분식들을 맛보실 수 있어요. 주력 메뉴는 떡복이와 김밥인데요! 3명 ~ 4명정도 모여서 가서 나눠먹기 딱 좋은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게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게 약간은 불편하긴 하지만 시대의 흐름이려니 하고 받아들이면서 갑니다요 :( 그리고 장국과 단무지 깍두기가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앞서 말씀드렸던 떡볶이! (곤약_다이어트 버젼, 일반버젼) 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다이어터 들에게도 부담 없이 들를 수 있는 식당입니다.  그리고 두툼~한 계란 김밥도 추천드려요!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든든하고 또 부담되는 고기류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깔끔하고 가볍게 식사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돈가스에요! 사실 돈가스는 특별히 나쁜점도 좋은점도 없고 가격대비 괜찮은 정도에요. 토핑이 깔끔하고 사진찍기 귀여운 정도 :)

가격대는 메뉴 1개당 6000~9000원대로 논현 물가 대비 점심식사 가격으로 특별히 부담되지 않으실거에요.

2. 반포차이


영동시장 근처 쌀국수집! 하면 딱 떠오르는 반포차이에요. 이 집의 특징은 먹어도 먹어도 쌀국수가 줄지 않아요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푸짐~한 양이에요. 돼지고기, 소고기 토핑중 선택 하실 수 있고 돼지고기라고 해서 특별히 누린내가 나거나 하지 않는게 장점이에요. 그래도 갈 때 마다 소고기를 고르게되는건 소덕후이기 때문입니다요 :) 
처음에 토핑되어 나오는 숙주는 익혀 나오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아삭한 맛을 더 즐기실 수 있는데요. 조금 부드럽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안에 있는 쌀국수를 위로 뒤집어 올리시면서 숙주를 덮어노으면 조금 숨이 죽은 부드러운 야채 맛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집의 별미 튀김3종이 있어요! 새우소와 야채반죽이 함께 들어있는 고로께 튀김, 아삭한 춘권까지 쌀국수와 함께 먹으면 배부르게 즐기실 수 있어요.

가격대는 메뉴 1개당 8000원~9000원대로 역시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버거베어


귀엽고 화사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이곳은 수제 버거를 파는 버거베어에요. 왠지모르게 하와이 해변가의 햄버거집이 생각나지 않나요? 내부 인테리어는 사장님의 취향이 한껏 담긴 힙하고 귀여운 곰돌이들로 가득해요. 이곳도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메뉴는 다른 햄버거집과 다르지 않게 치킨, 고기, 새우등의 패티로 구성되어 있고 특이한건 핫도그 메뉴도 있다는거에요! 깔끔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껜 핫도그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음료종류는 세트로 시키실 때 가게 내부에 있는 탄산음료 셀프바에서 뽑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환타, 사이다, 콜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밀크쉐이크나 아메리카노, 생맥주도 준비되어 있어서 탄산음료를 피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가실 수 있을거에요. 
사이드 메뉴로는 기본 감자튀김에 여러 양념을 뿌려서 드실 수 있게 되어있는데, 예전 롯데리아의 양념감자를 생각하시면 비슷할 것 같아요 :)

가격대는 세트로 시켰을 때 9000원에서 12000원정도의 가격대로 일반 패스트푸드 가게보다는 비싸지만 인테리어를 즐기고 수제버거집이라는걸 생각하면 또 적당한 가격대로 생각이 됩니다.

4. 오하라식당


아는사람은 다 아는 논현 일본 가정식 돈가스 맛집 오하라 식당이에요. 약간은 작은 식당 내부인데요. 점심 시간대에는 항상 사람으로 꽉꽉 차있는 곳! 주력메뉴는 안심돈가스, 등심돈가스 두가지인데요. 저는 부드러운 안심을 주로 자주 시켜 먹었어요. 위의 사진에서 동글동글한 돈가스 모양이 안심, 네모네모한 돈가스 모양이 등심 돈가스에요 :)
이곳은 장국부터 따라 나오는 반찬들이 또 굉장히 맛있는데요! 특히나 연두부와 토마토 마멀레이드를 강추 드립니당~! 리필해서 먹고싶은 맛이에요. 

같이 따라나오는 돈가스소스와 겨자를 샥 섞어서 코찡하면서 먹는 맛도 일품이지만, 소분되어 나오는 소금에 살짝 찍어 먹어도 담백한 맛을 즐기실 수 있어요.
이곳 역시 위의 버거베어처럼 인테리어 맛집이기도 한데요. 일본에 온듯한 창문과 흘러나오는 일본 전통 악기 BGM이 또 현지에 온듯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릇들도 귀염귀염해서 보는 맛이 있죠?! 이곳에서는 맥주를 1잔 단위로도 파는데요. 글라스가 일반 한국 글라스보다는 작다는점 굉장히 귀엽다는점 염두해 두셔야해요.
사실 제 위장에는 조금 작았습니다. 한입거리 ^^

가격대는 11000원에서 12000원대로 일반적인 한끼 식사보다는 비싸지만 친구와 함께 가서 깔끔하게 먹고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5. 난바우동

비교적 최근 오픈한 곳이에요. 난바우동! 두툼한 우동면발에 찐한 국물 그리고 내 취향대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저는 기본 국물에 불맛 나는 차돌박이 토핑을 얹어 먹었는데요! 캬.. 우동집에서 불맛나는 고기 토핑을 즐길 수 있다니 :) 하면서 감탄감탄 하면석 먹었답니다. 매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빨간 국물도 준비되어있고 특제 소스도 있으니 토핑해서 드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이곳은 우동과 함께 사이드메뉴로 즐길 수 있는 유부초밥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정말 특이한건 유부초밥이 주먹만합니다. 이걸 어떻게 다먹지? 싶을정도로 크기가 크니 각오하고 시키셔야해요 ~!

우동이 배가 부르지 않는다는 편견을 단번에 깨주는 맛집이었습니다.

가격대는 9000원에서 11000원대로 점심식사로 부담없는 가격이었으니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꼭 한번 방문해보면 좋은 논현 가성비 맛집들~! 다음에 또 좋은 맛집들 추천해드릴게요 :)
끝까지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