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낙원타코 강남역 9번 출구 모임 맛집, 한상 푸짐한 멕시칸 타코 요리

행복모으기 2022. 6. 11. 15:39
728x90
반응형



낙원타코 장점

  1. 인스타 감성 물씬 타일 인테리어 공간 

낙원타코 인테리어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무래도 힙한 감성이 있는 공간이 아닐까 싶어요. 오랫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좋은 분위기에서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다 같을거니까요. 한동안은 킨포크감성이 쭉~ 유행하고 있다가, 2년전쯤부터는 이 타일 느낌의 인테리어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아직까진 이 타일 감성이 여전히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 네일+타일+목재 조합은 맛집 종특인가봐요.

2. 합리적인 세트메뉴 구성 

낙원타코 세트메뉴 구성

낙원 타코는 메뉴판이 4~5장 될 정도로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각자의 기호에 맞춰서 먹을 수 있지만 사실 뻔하죠! 대표 메뉴 시켜서 나눠먹는 한국인의 정서에 맞춰서,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원수에 맞춰서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3. 주 메뉴 외 에이드, 칵테일, 모히또 등 다양한 음료 메뉴 

사실 칵테일과 모히또까지 준비되어 있는 맛집은 많이 없는데, 이 곳은 한국인의 반주 감성을 캐치하시고 메뉴에도 넣어주셔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어요. 아쉽게도 저는 이날 세트메뉴로 먹었기 때문에 먹어보진 못했지만 칵테일이나 모히또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낙원타코 단점

  1. 내부 공간이 작은편이나 테이블이 많아서 심한 소음으로 말소리가 잘 안들림 
    인기 맛집이라 테이블 빼곡하게 손님이 가득차 있었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이날이 금요일 저녁이었던 점도 있었겟지만 그걸 감안 하더라도 앞에 앉아있는 친구의 목소리도 듣기 힘들 정도 였어요. 그래도 오랫만에 만난 친구와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목청높혀서 이야기 했더니 친구와 헤어질 때는 목소리가 쩌걱 갈라지는 소리가 나왔답니다 :)
  2. 강남 특성상 금요일 저녁엔 테이블 잡기 힘듦
    당일 6시 15분쯤으로 퇴근하자마자 거의 바로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약 20분정도 대기 하고 들어갔어요. 인기 맛집이라는 소리겠죠?!
  3. 세트메뉴구성에서 에이드 메뉴를 다른 음료메뉴로 바꿀 수 없음 
    이게 가장 아쉬운 부분중에 하나였어요. 추가금을 부담 하더라도 모히또나 칵테일을 맛보고 싶어서 여쭤봤지만 
    프로모션 상품이라 에이드를 다른 메뉴로 교체할 순 없었습니다 :( 

 

낙원타코 내돈내산 후기

낙원타코 음식 사진


제가 시킨 메뉴는 세트메뉴중 2번째 구성인 투게더 세트였어요. 낙원타코의 대표 메뉴인 낙원파히타와 함께 파스타, 퀘사디아, 샐러드, 그리고 음료수가 3잔 나오는 구성인데요. 3인~4인까지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 나왔어요. 저희는 입이 짧은친구 1명, 보통인친구 1명, 잘 먹는 친구 1명 이런 구성으로 갔는데요. 모두 다 최선을 다해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음식을 약간 남겼습니다. 보통의 양을 드시는 여자분들이라면 5인까지 넉넉하게 드실 수 있는 구성으로 보여요. 남자분 3분이면 딱 적당할 것 같습니다.

먼저 낙원 파이타는 메뉴판 사진과 똑~같이 나와요. 정말 한치의 거짓도 없는 똑같은 양이 나옵니다. 그리고 함께 먹을 수 있는 난과 플레이트는 무한리필이어서, 난을 다 먹었을 경우 직원분들께서 바로바로 리필 해주십니다. 아껴먹을 필요가 없어요 ~! 저는 약간 신맛이 감도는 샤워크림과 매콤한 할라피뇨를 고기+새우와 함께 얹어서 난과 싸먹었는데요. 조합이 정말 맛이 없을 수 가 없는 조합이었어요.

낙원타코 퀘사디아, 파스타, 샐러드, 파이타


파스타는 일반 전문 파스타집의 느낌보단 가정식의 느낌이 강해는데요. 새우토핑이 정말 넉넉해서 좋았어요. 
샐러드는 그릇이 빵형태로 나오는데요. 빠네느낌을 생각하시면 안되고 얇은 비스킷? 느낌과 더 비슷했어요. 맛은 정말 없을 無 아무 맛도 안나고, 그냥 데코 정도의 느낌으로 드시면 되겠습니다.
퀘사디아는 씬피자 같은 느낌인데, 같이 뿌려져서 나오는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음 보통의 케요네즈에 약간의 신맛이 추가된 상큼한 느낌이라 느끼함을 잡아줘서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친구들과 배불리 먹기에 딱 좋지만, 수다를 떨기엔 조금 힘들었던 이 곳!
하지만 맛에서는 훌륭했기에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3명 ~ 4명이 가도 좋지만, 더 많은 인원이 다같이 모여서 회식이나 그룹모임 식사장소로 예약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서초동 1316-29
⏰ 매일 11:00 ~ 22:00 / 라스트 오더 21:00
✔️추천메뉴: 낙원 세트 메뉴_투게더 세트 (3인 추천)



728x90
반응형